
차이통증의학과에서 추구하는 항노화 ( 안티에이징, antiaging ) 는 단순히 레이져나 필러로 눈으로 보이는 주름을 펴는 차원의 치료가 아닙니다. 나이가 많아짐에 따라 정상적으로 분비되는 호르몬, 신경전달물질의 양이 부족해지며 ,비타민 섭취 및 흡수가 적어지게 됩니다. 이러한 요소들을 외부에서 가장 효율적으로 흡수되도록 투여하여 신체 내에서의 밸런스를 맞춰주어 만성피로, 만성통증을 예방하고 젊고 건강한 신체상태를 유지시키고자 하는 것이 차이통증의학과의 목표입니다.
- - 비타민치료 (비타민 B 복합체, 비타민 C) :만성피로의 회복과 감기, 몸살, 급격한 신체운동후 회복에 효과적입니다.
- - 단백질치료 (아미노산수액) :음식물 섭취에 어려움이 있거나 입맛을 잃은 노령 환자들께 추천하는 치료로 일반적으로 알고 있는 “영양제”의 개념입니다.
- - 알리신 (마늘주사) : 비타민 B의 효과를 극대화 시켜주는 치료로 피로회복과 노화방지 효과가 있습니다.
- - 필수아미노산 + 효소 (태반주사) :갱년기증상을 완화시키고 노화에 의해 나빠진 피부재생에 도움을 줍니다.
- - 알파리포산 (리포아란주사, 신데렐라주사) : 알파리포산은 체내에서 비타민c, 글루타치온 같은 항산화물질은 오랫동안 지속시켜주는 역할을 하는 강력한 항산화물질로 피로회복, 피부미백, 체중감량에 도움을 줍니다.
- - PPC정맥치료 : 간세포 재생을 촉진시키고 간기능을 정상화 시키게 됨과 동시에 콜레스테롤과 중성지방 수치도 낮추는 효과가 있습니다.